배팅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무료 파워볼게임 하는곳 보는곳

배팅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무료 파워볼게임 하는곳 보는곳

파워볼 전용 놀이터 또한 향후 계획으로 ”대출금을 갚고 부모님께 용돈을 주고 싶다며, 파워볼 안전사이트 열심히 살아와서 행운이 온 것 같으니, 앞으로도 부모님께 효도 파워볼 하며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5회차 당첨자가 나온 서울 노원구의 복권판매점주 하선주 씨는 “판매점을 운영한 지 4년 만에 나온 첫 1등이라 기쁘다”며 “구매자들이 연금복권 720+에 대해 잘 알고 있고 관심도 많은 것 같다”고 말했다.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연금복권이 새롭게 바뀌고 나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복권을 구입하면 나에게는 행운을, 우리 주변 이웃에게는 행복을 주는 한 주의 설렘이 된다”고 전했다.

앞날이 걱정되던 부부에게 다가온 행운, 3회차 당첨자 대통령 꿈꿔
-4회 당첨자, 꿈에서 할아버지에게 받은 금빛 동전이 복권 당첨금으로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연금복권 720+ 3, 4회차 1, 2등 주인공이 나타났다고 2일 밝혔다. 3회 당첨자는 경남 진주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에서, 4회 당첨자는 부산 동래구의 복권판매점에서 각각 연금복권 5장을 구입해 1등과 2등에 모두 당첨됐다.

매주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복권을 구입해 온 3회차 당첨자는 연금복권을 구입할 즈음 회사 사정이 좋지 않아 걱정이 많았다. 연금복권 당첨을 확인하자마자 아내에게 전화를 했고 앞날이 걱정되던 부부는 펑펑 울었다고 한다. 아내는 ”당첨이 된 후 꿈에 대통령을 만나 악수와 포옹을 했다“며 ”남편이 복권을 구입할 때 ‘되지도 않는 걸 뭐하러 사냐’고 핀잔을 주곤 했는데 남편이 ‘조금이라도 복권도 사야 희망이 있지. 뭐든지 해봐야 달라지는게 있지 않겠냐’는 말을 한 것이 오늘에야 현실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부부는 “당첨금으로 일단 대출금을 갚고 아이들의 학자금, 노후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연금복권720+ 4회차 당첨자인 40대 여성은 “평소 복권을 잘 구입하지 않고 꿈이 좋으면 한두번 복권을 산다”며 “꿈에 돌아가신 외할아버지가 나타났고 밥그릇에 밥이 떨어져 배고파 했더니 금동전 같은 것을 던져 주었다. 부모님께 더 잘하라는 할아버지의 뜻인 것 같다”고 말했다.

3회차 당첨자가 나온 진주의 복권판매점주 이용근 씨는 “연금복권 720+로 개편된 후 손님이 많이 늘었다”며 “복권은 당첨되면 행운이 오고 안 돼도 부담없이 작은 기부를 할 수 있으니 일주일의 행복과 같다”고 말했다.

4회차 당첨자가 나온 부산의 복권판매점주 고현숙 씨는 “동네 단골들을 위해 소량만 판매해왔다”며 “이번에 정말 큰 행운이 와서 동네 사람이 당첨되니 마치 가족이 당첨된 것처럼 기쁘다”고 말했다.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연금복권720+가 새롭게 바뀌면서 코로나19로 사람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되고 있다”며 “당첨되면 행운이고 낙첨되면 우리 이웃에게 기부라는 생각으로 건전하게 복권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금복권720+ 1회 당첨자와 꿈마저 닮은 2회차 1등 당첨자

  • 5천원 주고 산 복권 5장이 1등 1게임, 2등 4게임 당첨 돼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연금복권 720+의 인기가 한동안 계속될 것 같다”며 “코로나 19로 경기가 어렵지만 복권이 작은 희망과 재미를 주고 있고,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복권기금이 우리 주변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는 점을 알고 구입자들이 인지하고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홈페이지서 ‘낙첨복권 희망 캠페인’ 공감퀴즈 이벤트 진행

  • 서울시립강북청소년센터 등 청소년에게 도서 기증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대표 조형섭, 김세중)이 ‘낙첨복권 희망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4곳에 ‘사랑의 도서나눔’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5월 낙첨복권 희망캠페인은 낙첨된 복권으로 이벤트도 참여하고 방과후 돌봄과 다양한 활동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도서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5월 서울시립강북청소년센터를 시작으로, 7월 익산시 청소년 수련관에 이어 9월 서울시립마포청소년센터, 11월 광주시 청소년 수련관에 도서 약 100권씩 전달될 예정이다.

서울시립강북청소년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이소연 PM은 “온라인 영상에 익숙한 학생들이지만 독서를 통해 생각과 이해의 폭을 넓히는 것이 중요하다”며 “낙첨복권 희망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도서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코로나19로 생활속 거리두기가 일상이 된 요즈음 책을 가까이하는 청소년들이 많아지길 바란다”며, “복권에 낙첨되어도 복권 판매를 통해 조성된 기금이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쓰이고 있다”고 전했다.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대표: 조형섭, 김세중)은 지난해 6월 22일에 추첨한 제 864회차 1, 2등 미수령 당첨금 17억6천6백만원과 6월 29일에 추첨한 제 865회차 2등 미수령 당첨금 6천4백만원의 지급기한이 한 달여밖에 남지 않았다고 20일 밝혔다.

제 864회차 1등 미수령 금액은 17억1655만3637원, 2등 미수령 금액은 4천917만2110원이다. 1등 당첨번호는 ‘3, 7, 10, 13, 25, 36’ 이며 로또복권을 구입한 장소는 대구 서구 서대구로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이다. 2등은 1등과 동일한 ‘‘3, 7, 10, 13, 25, 36’ 중 5개와 보너스 번호 ’32‘가 일치해야 한다. 복권 구입 장소는 강원 속초시 중앙로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이다.

제 865회차 2등 미수령 금액은 6천465만5382원이며 로또복권을 구입한 장소는 경남 창원시 의창구 의창대로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이다. 2등 당첨번호는 ‘ 3, 15, 22, 32, 33, 45’ 중 5개와 보너스 번호 ‘2’가 일치해야 한다.

로또복권 당첨금의 소멸 시효는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이 되는 시점으로, 제 864회차 로또복권 당첨금의 지급 만료 기한은 올해 6월 23일까지이고 제 865회차 로또복권 당첨금의 지급 만료 기한은 올해 6월 30일까지다.

지급기한이 지난 당첨금은 복권 및 복권기금법에 따라 전액 복권기금으로 귀속되어 저소득층을 위한 주거안정지원사업, 장학사업, 문화재 보호 사업 등 다양한 공익사업에 쓰인다.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로또복권의 당첨 번호를 제때 확인하지 않아서 미수령이 발생한다”며 “자주 확인하는 장소(지갑 등)에 복권을 보관하고 추첨이 지난 복권은 꼭 확인하는 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인천연수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온라인수업·긴급물품배송 등
-올해 1억6천만원 예산 지원…비대면 상황서도 적극적 돌봄활동 이어가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